SITE HISTORY > HOME > 기업정보 >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여러분을 만나뵙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 덕성엠앤피를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고,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으로 덕성엠앤피의 오늘이 있기까지 큰 도움을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성M&P㈜는 지난 1987년 덕성정밀금형사라는 이름으로 창업한 이래 지난 28여년간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 향상을 목표로 그 성공의 역사를 하루하루 써 나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1997년부터는 무선정보통신기기 부품 제조업으로 발전시켜, 설계/금형/사출/UV코팅/조립생산에 걸친 전 과정을 자체 공장에서 소화하는 ‘원스탑시스템’을 운영하면서, 동 업계 중 선두기업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습니다.

더욱이 각 공정 별로 최첨단 자동화 설비, 우수한 기술인력, 철저한 공정 별 품질관리 시스템의 도입을 위해, 매년 연간 매출액의 10~13% 규모를 각종 설비투자 및 인재 육성을 위해 재투자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쉼 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72시간 무인자동화 시스템, 3 차원기법의 초정밀 금형설계제작 시스템, 최첨단 자동 로봇사출 시스템, 선진국형 UV코팅설비, 자동 조립 사상 설비 등과 어우러진 숙련된 기술력은 덕성의 자부심입니다.

기존의 부품 개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개발 R&D 능력을 구축하여 의료기기, 자동차 부품 모듈 등 부가가치가 높은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 업체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한 안정적 해외 비지니스 기반을 구축했습니다.

자체개발 제품의 2015년 상반기 생산,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러한 부가가치가 높은 제품 개발과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회사 발전의 새로운 전기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함께 희망찬 내일을 열어 갈, 기본에 충실한 기업 덕성M&P㈜를 지켜봐 주십시오.